상단여백
HOME 사회 사회일반
ASOS, 성소수자 인권의 달 위해 GLAAD와 협업
  • 정 은 기자
  • 승인 2018.06.27 17:12
  • 댓글 0

아소스 x GLAAD의 2018 여름 컬렉션의 일부 ⓒ AFP Relaxnews=GNN 뉴스통신

【서울=DMZNEWS/GNN뉴스통신】AFP Relaxnews 통신은 "영국 온라인 패션 브랜드 아소스(Asos)는 성소수자를 위한 단체인 GLAAD와 다시 한 번 협력하여 성소수자 인권의 달(Pride Month)을 위한 성 포괄적(gender-inclusive) 캡슐 컬렉션을 선보인다”고 보도했다.

이 컬렉션은 상징적인 무지개 깃발의 색이 특징적이며 연합과 평등을 의미하는 ‘&’ 기호를 사용하고 있다.

11월에 8개의 상품으로 이루어진 첫 번째 캡슐을 공개했던 아소스와 GLAAD는 이번 여름 다시 힘을 모아 22개의 상품으로 구성된 의류 및 액세사리 컬렉션을 선보일 예정이다. 아소스의 대형 사이즈와 커브 사이즈로도 출시될 것이다.

이 포괄적 컬렉션의 상품들은 무지개 깃발의 색깔을 담고 있으며 평등과 통합을 상징하는 ‘&’ 기호가 특징적이다. 또한 “연합, 통합 & 평등”이나 “연합, 평등 & 수용”과 같은 슬로건을 내세운다.

이 컬렉션의 주요 제품으로는 형형색색의 데님 재킷과 덩가리, 반바지, 민소매 셔츠, 티셔츠, 탱크톱, 모자, 캡 모자, 토트백이 있다. 

이 컬렉션은 2018년 성소수자 인권의 달에 www.asos.com에서 온라인을 통해 구입할 수 있다.

전 세계 최초 DMZ 접경지역 뉴스 DMZNEWS

정 은 기자  st170329@gmail.com

<저작권자 © 인터넷신문 dmznews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정 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여백
여백
중요 뉴스
9월 평양공동선언문 전문
[정치]
9월 평양공동선언문 전문
강원 고성 DMZ박물관 여름 성수기 매일개관 및 연장운영
[DMZ LOCAL]
강원 고성 DMZ박물관 여름 성수기 매일개관 및 연장운...
민주평통 서울지역회의에서 문재인 정부의 통일정책을 설명하는 조명균 통일부 장관
[포토]
민주평통 서울지역회의에서 문재인 정부의 통일정책을 설명...
여백
세계는 지금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